close

[Oh!쎈 컷] "강렬한 눈빛" YG, 젝스키스 이재진 생일 축전 공개

[OSEN=지민경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젝스키스 이재진의 생일을 축하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재진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 제작한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HAPPY BIRTHDAY LEE JAIJIN’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이재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계곡에서 수영을 하고 막 나온 듯, 젖은 머리에 레트로 패턴의 비치가운을 걸친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재진이 속한 젝스키스는 지난 2월 열린 ‘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특별해’로 올해의 음원상 9월 부문 1위를 수상하며 곡 제목처럼 1세대 아이돌의 ‘특별한’ 저력을 보였다.

이재진은 첫 개인 전시회인 ‘한조 개인전’을 열며 화가로서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여동생을 주제로 한 작품과 화면구성에 주의를 기울인 ‘관계’ 연작 등을 만날 수 있다.

‘한조 개인전’은 서울 종로구 갤러리 이즈 제 1, 4 전시장에서 오는 17일까지 열린다. /mk3244@osen.co.kr

[사진] YG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