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식샤를합시다3' 윤두준x안우연, 도깨비x저승이 이을 '훈남 투샷'

[OSEN=박소영 기자] 윤두준과 안우연, ‘식샤3’에서 시청자의 눈 호강을 책임질 훈남 라인이 결성됐다.

오는 16일(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유쾌하고 서글서글한 성격이 매력인 식샤님 구대영(윤두준 분)이 슬럼프에 빠진 이후, 과거의 추억과 음식으로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스토리를 담는다.

보험왕 출신의 보험설계사이지만 관심사를 살려 인기 맛집 블로그를 운영 중인 구대영은 ‘푸드 크리에이터’라는 새로운 제안을 받고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에게 이 깜짝 제안을 건네는 사람은 바로 식품회사 팀장 선우선(안우연 분), 과연 두 사람 사이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번 시즌 이들에게 음식은 취미 이상으로 밀접하게 다가오는 존재인 셈이다. 때문에 떼려야 뗄 수 없는 두 남자의 범상치 않은 먹방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구대영의 명쾌한 해설과 선우선의 만만치 않은 음식 철학이 흥미진진하게 어우러질 예정이다.

더불어 공개된 사진 속 깔끔한 재킷과 셔츠 차림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풍기는 이들은 투샷 만으로도 훈훈한 기운을 전달한다. 올 여름 시청자의 입맛은 물론 청량한 안구 정화까지 책임질 윤두준(구대영 역)과 안우연(선우선 역)의 조합에 다가오는 1회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두 배우의 연기도, 먹방도 기대 만발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다음 주 월요일(1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식샤를 합시다3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