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고생2' 뉴이스트W 종현 "장사의 신 은혁, 존경스러워"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7.13 09: 10

 뉴이스트W 종현이 은혁의 장사실력에 연신 감탄했다. 
   
13일(금)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팔아다이스’ (이하 '사서고생2') 3회에서는 스위스에서 본격적으로 열혈 장사꾼이 된 멤버들의 활약상이 그려진다. 

   
스위스에 도착한 첫 날, 과연 장사가 될까하는 긴장 속에 취리히의 한 푸드마켓에 도착한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가진 재능을 발휘하며 한국 중소기업 푸드 상품들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장사에 앞서 딘딘은 “유럽에서 물가 높기로 소문난 스위스에서 과연 물건이 팔릴 지 걱정이 태산”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딘딘은 은혁과 '형제 콤비'를 이뤄 어떻게든 물건을 팔기 위해 호객행위를 하는 등 피눈물 나는 노력을 펼쳤다.  
   
함께한 은혁은 고객의 나이를 가리지 않는 세일즈 능력과 엄청난 ‘말발’로 장사의 신에 등극했다. 이를 본 막내 종현은 “존경스러웠다. 역시 선배님은 다르다고 느꼈다”며 감탄해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반나절 가량 장사를 한 멤버들은 “얼마나 벌었냐, 오늘 숙박비는 벌어야한다”며 수익이 적을까 우려를 나타냈다. 그러나 딘딘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내가 생각한 게 있다. 우리 멤버들이 나에게 고맙다고 하게 될 것이니 기대하라“며 큰소리를 쳐 궁금증을 유발했다.  
   
딘딘이 자신감이 넘칠 수 있었던 비결과 멤버들의 좌충우돌 장사 현장은 7월 13일 금요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JTBC 디지털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JTBC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