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정은지X이성열, 공포영화 '0.0MHz' 출연…스크린 첫 도전

[OSEN=장진리 기자] 정은지(에이핑크 은지), 이성열(인피니트 성열)이 공포영화 '0.0MHz'로 스크린에 첫 도전한다.

정은지와 이성열은 공포영화 '0.0MHz'(유선동 감독)에 출연을 확정하고 크랭크인한다.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탐사동호회 0.0MHz 회원들이 한 흉가에서 겪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영화로, 지난 2012년 연재된 장작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에이핑크 멤버인 정은지는 이번 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스크린에 도전한다. '응답하라 1997'을 시작으로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트로트의 연인', '발칙하게 고고', '언터처블' 등의 드라마와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풀하우스'등의 작품으로 수준 높은 연기력을 인정받은 만큼 첫 스크린 도전에 대한 기대도 남다르다.


인피니트 멤버인 이성열 역시 첫 영화 출연이다.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 '하이스쿨: 러브온', '디데이' 등으로 꾸준히 연기력을 쌓고 최근 일일극 '미워도 사랑해'로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굳힌 이성열은 '0.0MHz'를 통해 스크린으로 영역을 넓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연출은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시즌2'를 만든 유선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중 크랭크인한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