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자동 광대 승천"..'이불밖' NCT 마크, 반전 매력 빛났다

[OSEN=이소담 기자] NCT 마크(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밝고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 마지막회에서는 마크를 비롯한 집돌이들이 축구 관람을 위해 심야 회동에 나선 모습이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특히 마크는 풍부한 표정과 작은 일에도 웃음보를 터트리는 폭풍 리액션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으며, 수박씨 뱉기, 레몬 빨리 먹기 등 게임에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임함은 물론 수제비를 모르고, 도어락을 열지 못해 쩔쩔 매는 허당기까지 무대 위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마크는 앞서 방영된 베트남 다낭 휴가기에서도 고든 램지의 악평을 받아 화제가 된 달걀 프라이 요리, 시도 때도 없이 춤을 추는 흥부자의 모습으로 엉뚱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고난이도 요가 자세를 완벽하게 소화해 '요가돌'이라는 별칭을 얻는가 하면, 막내로서 형들과 훈훈한 케미를 발산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어, 앞으로 예능에서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마크는 NCT 활동뿐만 아니라 MBC ‘쇼! 음악중심’ MC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이불 밖은 위험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