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당신의하우스헬퍼' 전수진, 두 얼굴의 배우..유쾌함과 씁쓸함 사이

[OSEN=김은애 기자] 배우 전수진이 묘한 기류를 풍겼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는 혜주(전수진 분)가 기석을 만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수진은 철수(이도겸 분)와 일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둘은 귀엽게 티격태격 인데 둘 사이로 커피 두 개가 쑥 들어왔다.


전수진은 갑작스런 기석의 등장에 당황하는 듯 했지만 다시금 아무렇지 않은 척했다. 그리고 혼자 진주를 챙기는데, 묘하게 표정이 굳어버리고 말았다. 두 남녀가 어떤 사연을 품고 있는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혜주를 연기하는 전수진의 갑작스런 표정 변화 이들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전수진은 별다르게 꾸미지 않고 털털하게 입은 옷차림만으로도 혜주 그 자체의 매력을 제대로 풍겼다. 친구들과의 케미 역시 ‘현실친구’라는 호평을 얻었다.

매 작품마다 특유의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전수진은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통해서도 안정적인 연기를 풀어가며 이 드라마의 이야기를 잘 전달했다.

방송 초반부터 강렬한 인상은 벌써부터 앞으로의 이야기를 기다리게 만들었다. 앞으로의 활약에도 계속해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수진이 출연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당신의 하우스헬퍼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