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나혼자’ 한혜진, 母위해 새치염색 도전..‘효녀 달심’

[OSEN=유지혜 기자]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일일 미장원을 개장한다.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한혜진이 손수 엄마의 새치 염색에 도전한다.

여름을 맞아 강원도 홍천에 있는 엄마 집을 오랜만에 찾은 한혜진은 엄마의 새치 염색을 해주기 위해 염색약을 준비, 효녀미(美)를 제대로 발산한다.

또한 스타일에 일가견 있는 국내 톱 모델 한혜진이기에 그녀의 일일 헤어 디자이너 도전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염색에 앞서 은근한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해 그녀의 실력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그러나 엄마는 재료파악에서부터 준비까지 서툰 모습을 보이는 한혜진의 모습에 깊은 불신을 드러냈다는 후문. 본격적인 염색이 시작된 후, 시술보다 말이 앞서는(?) 그녀의 손길에 보다 못한 엄마는 급기야 염색 빗을 빼앗다고. 이에 당황한 한혜진이 염색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혜진은 엄마에 대해 “든든한 조력자이자 롤모델”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친한 친구처럼 편안하고 유쾌한 두 모녀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홍천 포레스트’ 속에서 펼쳐질 못 말리는 두 모녀의 훈훈하고 유쾌한 이야기는 오늘(13일)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펼쳐진다./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