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비맘' 이지혜, "임신 힘들지만 메이크업 하면 티가 안 나 단점"

[OSEN=최나영 기자] SBSCNBC '돈이 되는 보험 스토리(이하 돈보스)'에 출연한 이지혜가 임신 후 근황을 공개했다. “임신 후 입덧도 있고 힘들다”며 “그치만 메이크업을 하면 티가 안 나는 게 단점”이라고 밝힌 것.

최근 녹화는 태아보험 등 ‘엄마들 입소문 난 보험’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로 인해 최근 임신 소식을 밝힌 이지혜에 대한 근황 토크가 이어졌다. 이지혜는 “안 그래도 개인적으로 물어보려고 했는데 다뤄주셔서 감사하다”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지혜의 임신 소식과 근황에 출연자들은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지혜는 “입덧도 있고 힘들긴 했지만 잘 견뎠다”며 “그런데 메이크업만 하면 얼굴이 좋아 보여 힘든 티가 안 나는 게 단점”이라고 말했다. 이에 현진영은 “그래도 얼굴이 정말 복스러워졌다”고 덕담을 건네며 자신도 빨리 아버지가 되고 싶다는 바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지혜는 “제 기운을 다 드리겠다”고 응원의 뜻을 전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돈이 되는 보험 스토리'는 보험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다. 김성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있으며, 가수 이지혜와 현진영이 패널로 출연한다. 정보 전달은 물론 보험 및 재테크 전문가들이 직접 보험에 관한 오해와 고민들을 해결해주며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13일 오후 9시 방송. /nyc@osen.co.kr

[사진] SBSCNBC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