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손병호♥최지연 부부, ‘동상이몽2’ 합류..“독특한 부부”

[OSEN=유지혜 기자] SBS 월요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배우 손병호♥무용수 최지연 부부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한다.

손병호는 연극을 시작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여러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뇌리에 각인된 배우. 명품 연기 실력은 물론 ‘손병호 게임’을 전파하는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범상치 않은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손병호의 아내 최지연은 무용가로 현재 대학 무용과 교수로도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1993년, 작품 ‘아침 한 때 눈이 나 비’으로 처음 만나 8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 올해로 결혼 생활 17년 차에 접어들었다. 새 '운명커플'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손병호 부부의 결혼 생활과 더불어 배우-무용수라는 이색 조합인 부부의 ‘동상이몽’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손병호-최지연 부부 캐스팅과 관련해 “한 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운 독특한 스타일의 부부”라며 “연극에 미친 남편, 춤에 미친 아내”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동욱 PD는 “오로지 ‘사랑’만으로도 결혼한 두 분의 러브 스토리도 인상적이었다”며 “흔한 말로 ‘스펙’ 없이 둘의 사랑으로 결혼에 골인한 부부였다. 손병호 씨가 연극 배우로 활동하며 어려웠던, 말 그대로 아무것도 없는 시절에 작품에서 만나 사랑에 빠져 부부가 된 부분이 인상 깊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PD는 “손병호 씨는 연예계 소문난 ‘결혼 전도사다. 주변에 결혼을 적극 장려하고, 주례도 많이 선다고 하셨다. 결혼 기간만큼 원숙한 중년 부부의 사랑과 결혼 생활을 보여드리는데 있어 ‘너는 내 운명’ 콘셉트와 잘 맞는 부부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손병호-최지연 부부의 모습은 오는 23일(월)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 54회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너는 내 운명’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가족이엔티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