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클로젯' 하정우X김남길, 투톱 기대조합 볼까.."최종조율 중"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하정우와 김남길이 공포영화 '클로젯'으로 호흡을 맞출 지 주목된다. 색다른 두 배우의 조합에 영화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김남길은 현재 '클로젯'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이다. '클로젯'은 부자관계를 다룬 공포영화로 하정우가 아버지 역할로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클로젯'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 '군도: 민란의 시대'와 '공작' 등을 연출한 윤종빈 감독의 제작사 월광에서 제작을 맡는다. 하정우와 윤종빈 감독의 중앙대 동문인 김광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남길이 극 중 퇴마사 역할로 '클로젯' 출연을 확정지은다면 하정우, 윤종빈 감독과 첫 만남을 갖는 것으로 선 굵으면서도 색다른 시너지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특히 하정우와 김남길의 공포영화 장르 속 투 톱 주연은 큰 관전 포인트이다. 개성이 전혀 다른 두 배우는 연기력으로 각자의 영역을 확실히 구축해왔다.

캐스팅이 완료된 후 9월 중순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하정우는 올 여름 '신과 함께: 인과 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김남길은 지난해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으로 호평받았고, 영화 '기묘한 가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