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V] '스타로드' 사무엘, 꼭 다시 들어봐야할 'Clap your hands'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7.14 07: 01

팬들에게 사무엘의 명곡으로 'SIXTEEN' 'ONE' 'TEENAGER' 등이 꼽힌다. 그러나 이제 'Clap your hands'도 추가해야할 듯하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의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사무엘 편 3, 4회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사무엘은 브레이브 사옥의 녹음실을 소개하며 자신의 히든트랙도 함께 들려줬다. 사무엘이 "제 수록곡들 중에 많은 분들이 들어보지 못한 노래를 들려드리겠다"며 단단한 눈빛을 내비친 것이다.

사무엘이 고른 곡은 올해 3월 발매한 두번째 미니앨범 'ONE' 수록곡 'Clap your hands'였다. 'Clap your hands'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힙합 트랙이다. 강렬한 스웨그가 인상적.
특히 사무엘은 녹음실 부스에서 헤드셋을 쓰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가하면 리듬에 몸을 맡긴 것처럼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중간 중간에는 그가 장난치는 모습까지 담겨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Clap your hands'의 신나는 분위기는 보는 이들조차 리듬을 타게 만들었다. 사무엘의 숨겨진 명곡에 제대로 빛을 발한 셈이다.
방송 후 팬들의 관심도 뜨거운 상황. 팬들은 "다시 한번 수록곡을 들어봐야겠다" "명곡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곡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선 히든 트랙을 비롯해 사무엘의 음식취향 월드컵 등도 이어졌다. 이에 팬들은 더욱 다채로운 사무엘의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앞으로 '스타로드'에선 사무엘의 새로운 모습이 계속 선보여질 전망. 이가운데 과연 사무엘은 다음 방송 5, 6회에선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나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스타로드' 사무엘 편 5, 6회는 1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