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츤데레 선배美" '뜻밖의 Q' 은지원, 후배 지수 향한 내리사랑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7.14 08: 01

 ‘뜻밖의 Q’ 은지원이 정답 잘 알려주는 츤데레 오빠로 거듭난다. 그는 자신이 알아챈 정답을 아이돌 후배인 블랙핑크 지수에게 기꺼이 알려줘 유세윤까지 심쿵하게 만들며 21년 차 선배의 품격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14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후배 아이돌 지수를 챙기는 은지원의 무심한 듯 시크한 선배미가 공개된다.
평소 은지원은 문제 앞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불꽃 승부사 기질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안기고 있다. 그런 은지원이 문제를 풀던 중 지수를 향한 특별한 내리사랑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은지원이 지수에게 정답을 양보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그가 지수에게 마이크를 넘긴 후 뒤에서 미소를 지으며 홀로 춤을 추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당시 은지원은 지수에게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너희 노래야~”라며 쿨하게 정답을 양보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유세윤이 “옆에서 보는 제가 심쿵했어요”라며 은지원에게 반했음을 고백까지 할 정도로 당시 분위기가 훈훈했다고 전해져 훈남 선배의 정석을 보여준 은지원의 정답 양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21년 차 아이돌 은지원이 보여줄 선배의 품격과 승부사 기질 뒤에 숨겨뒀던 그의 반전 츤데레 면모는 오늘(14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mk3244@osen.co.kr
[사진] MBC ‘뜻밖의 Q’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