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HOT!]낸시랭♥왕진진, 영화제 동반참석..금슬과시 "앙~"

[OSEN=최나영 기자] 팝 아티스트 낸시랭과 남편 왕진진(전준주)가 영화제에 동반 참석, 애정을 과시했다.

낸시랭은 13일 자신의 SNS에 "어제 제22회 BIFAN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레드카펫 후 신랑과 함께 착석후에~앙~!^^"이라는 글과 함께 남편 왕진진과 함께한 다정한 투샷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낸시랭은 화제를 모은 파격 드레스를 입고 남편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각종 행사에 함께 등장하며 금슬을 자랑 중이다.


낸시랭은 사진과 함께 "지난 2년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집행위원 낸시랭으로 함께해서 정말 뜻깊고 즐거웠습니다. 올해 개막식에도 저희부부를 vip초대해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성공적인 BIFAN 너무나 축하드리며 정말 모두 수고많으셨어요~!"라는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낸시랭과 전준주는 지난 5월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진행된 횡령 및 사기 혐의 5차 공판에 참석했다. 전준주는 지방 사립대 교수 A씨에게 도자기를 넘긴다는 조건으로 돈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으나 전준주는 줄곧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낸시랭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