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두니아' 박준형, '드래곤볼 형제' 상봉…돈스파이크X권현빈, 의문의 1패

[OSEN=장진리 기자] '두니아' 박준형이 '드래곤볼 형제들'과 상봉했다. 

15일 방송된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에서는 홀로 두니아에 워프된 박준형이 헤매던 중 돈스파이크-정혜성-루다-권현빈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박준형이은 돈스파이크와 권현빈을 보며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준형은 두 사람을 향해 "저팔계! 사오정!"이라고 외치며 꿈에 그리던 '드래곤볼 형제'를 만난 듯 흐뭇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박준형의 등장과 함께 의문의 1패를 당한 돈스파이크와 권현빈이 크게 당황해 얼어버린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박준형은 멤버들의 상황을 파악하고 베일에 싸여 있던 자신의 가방을 오픈했는데, 멤버들은 그의 가방에서 쏟아져 나온 생존 아이템들을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머리에서 땀이 줄줄 흘러 '돈터파크'가 된 돈스파이크는 박준형의 마스크로 모자를 만들어 생존력을 업그레이드했는데, 사진 속 그의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드래곤볼 형제'가 된 박준형-돈스파이크-권현빈은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을지는 오는 15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공개된다. /mari@osen.co.kr

[사진] MBC '두니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