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최파타' AOA 찬미 "난 언니들 씹어먹는 '막내온탑'"

[OSEN=유지혜 기자]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AOA 막내 찬미가 '막내온탑' 매력을 전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고정 게스트인 키썸이 부재한 가운데, AOA 유나, 찬미가 키썸을 대신해 최화정, 홍석천과 '출구는 없다'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홍석천은 유나와 찬미를 반기며 "유나와 찬미는 옛날부터 봤다.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는 걸 지켜봤다"고 인연을 전했다. 

DJ 최화정 또한 유나와 찬미에게 "'빙글뱅글' 반응이 좋지 않았냐. 우리 라디오에서도 엄청 틀었다. 기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유나와 찬미는 이에 "물론이다. 엄청 좋았다"고 박수를 쳤다.

최화정은 "두 사람은 AOA 안에서 무슨 담당이냐"고 물었고, 유나는 "건강과 노래 담당"이라고 답했다. 찬미는 "저는 춤 담당이고 '막내온탑'이다. 언니들 씹어먹는 막내"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유나는 "막내가 막내가 아니다"라고 맞장구 쳤다.

이를 들은 홍석천은 유나에게 "너 건강 담당이니? 그럼 너 나랑 홈쇼핑 하나 하자"고 섭외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유나와 찬미는 AOA에서 가장 친한 멤버라고. 두 사람은 "우리 둘이 룸메이트다.  둘이 친하다"고 말했고, 최화정은 "룸메이트가 함께 나왔다"며 신기해했다.

이들은 야식 이야기를 나누며 "활동 끝나서 조금씩 먹고 있다. 어제도 매운 라면 먹고 잤다. 활동 끝나니까 야식이 정말 많이 땡긴다"고 고백해 눈길을 모았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