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랑글레, "바르셀로나 택한 이유는 우승 가능성"

[OSEN=이인환 기자] "바르셀로나가 주전 경쟁이 극심한 빅클럽이라는 것으르 알지만 모든 경기에 나서기 위해 노력할 것."

클레망 랑글레는 14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르카'와 인터뷰를 통해 FC 바르셀로나 입단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인터뷰서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이유는 '우승 가능성'때문이라고 밝히면서 최대한 많은 출전 시간을 확보하겠다고 다짐했다.

186cm의 장신 수비수인 랑글레는 지난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5경기에 출전해 3골을 기록했다. 프랑스 각급 연령별 대표팀을 거치며 엘리트 코스를 밟은 기대주다. 그는 지난 12일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로 적을 옮겼다.


바르셀로나는 세비야의 센터백을 데려오기 위해 바이아웃 3590만 유로(약 471억 원)을 지불했다. 바르셀로나와 랑글레는 2023년까지 5년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바이아웃은 3억 유로(약 3940억 원)으로 알려졌다.

랑글레는 "나는 타이틀을 따기 위해서 바르셀로나로 왔다.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 야심있고 뛰어난 선수들이 많이 있다"고 기대감을 나타내며 "그래도 최대한 많이 플레이하고 싶다. 바르셀로나가 주전 경쟁이 극심한 빅클럽이라는 것으르 알지만 모든 경기에 나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다짐했다.

이어 "나는 어렸을 때부터 빅클럽서 뛰는 것이 꿈이었다. 드디어 기회를 잡았기 때문에 나 자산이 자랑스럽다. 바르셀로나에서 놀라운 순간을 경험하고 즐기기 위해 코칭 스태프 - 팀 동료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mcadoo@osen.co.kr

[사진] 바르셀로나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