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방문교사', 버논X돈스파이크X마닷X루다X홍석..교사진 전격 합류

[OSEN=하수정 기자] Mnet이 오는 8월 선보일 예정인 신개념 교육 버라이어티 '방문교사'의 교사진이 전격 공개됐다.

‘방문교사’는 스타 연예인이 일반 학생을 찾아가 과외 선생님이 되어 1:1로 공부를 가르치고 인생 선배로서 멘토도 되어주는 새로운 컨셉의 교육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문교사’의 교사진에는 '세븐틴 버논', '우주소녀 루다', '펜타곤 홍석' 등 아이돌을 비롯해 '돈스파이크', '마이크로닷' 등 다양한 출연진이 이름을 올렸다. 해외파 원어민 선생님부터 탐구영역 전문 선생님까지 맞춤형 방문교사가 학생의 집으로 찾아가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꽃미모 못지 않은 뇌섹남 면모를 보여줄 ‘버논’은 뼈대 있는 전주 최씨 가문의 후손답게 고전문학을 비롯한 언어영역 교사로 나설 예정이며, 강남 8학군과 명문대 출신으로 전과목 수업까지 가능하다고 자신감을 피력한 ‘돈스파이크’는 사회탐구영역을 담당해 수업을 진행한다. 오클랜드 공과대학교 출신의 ‘마이크로닷’은 수학 전문 선생님으로 나서 엘리트 공대생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소녀의 브레인 ‘루다’는 학창 시절 전교 등수 상위권에 이름을 올릴 만큼 학업에 충실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이과 누나로서 존재감을 뽐내며 과학탐구영역 수업에 나설 것으로 예고됐다. 중국 유학파 출신의 ‘홍석’은 현지 유학 시절의 경험과 뛰어난 언어 실력을 바탕으로 중국어 수업에 나설 예정. 

학생의 성적 향상이 이뤄지지 않거나 부모님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해고 당할 수도 있어, 과연 스타 교사들이 어떤 수업 방식으로 학생들을 이끌어 나갈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성적 향상은 물론, 부모와 자녀의 마음을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까지 해낼 스타 교사들의 모습은 8월 첫 방송될 ‘방문교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문교사’ 제작진은 “학생을 가르칠 수 있는 실력은 물론, 친화력이나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 많은 부분을 고려해 교사진을 결정했다. 스타 교사와 학생이 보여줄 환상의 호흡을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아직 밝혀지지 않은 스타 교사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방문교사’를 통해 수업을 받고 싶은 학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자녀의 과외 수업을 스타 교사에게 맡기길 원하는 부모 또한 신청 가능하다.

부모와 자녀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공부 노하우뿐 아니라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줄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밀착해 담아낼 Mnet의 신규 리얼리티 ‘방문교사’는 오는 8월 Mnet을 통해 첫 방송된다./hsjssu@osen.co.kr

[사진] Mnet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