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티스캐너, 휴가철 '1박 2일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오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에서 8월까지 국내 명문골프장과 천혜의 비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1박 2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 ‘맛과 예향의 고장’ 전라도에서 골프투어와 남도의 맛과 멋 즐기기

소중한 가족과 함께 만족스러운 국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전라도로 떠나보자. 남도의 맛과 멋이 공존하는 전라도는 맛있는 식사와 풍요로운 관광을 동시에 즐기며 오감 만족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다.

티스캐너에서는 전라남도 순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36홀의 라운드와 숙박, 조식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전장거리 7708야드로 국내에서 가장 긴 코스를 자랑하며 천혜 자연환경을 그대로 살려낸 아름다운 코스를 갖췄다. 우수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의 골프텔에서 휴식을 취한 후 다음 날 상쾌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해송과 적송이 심연을 이룬 100만여 평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 국제대회 규모의 코스를 갖춘 파인힐스의 패키지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1박 2일 동안 36홀의 라운드와 숙박, 조식 포함 상품이다. 파인힐스는 전장이 9435m로 업다운이 다양하고, 페어웨이 폭이 넓어 자유롭게 다양한 샷을 시도할 수 있다. 또 파인, 레이크, 힐 코스로 난이도가 다르게 설계되어 있으며, 그린의 변화도 다채로워 퍼팅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라운드 후 볼거리, 먹을거리도 풍성하다. 특히 남해안 중서부에 위치한 순천만은 세계 5대 연안생태습지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여름을 맞아 순천만습지의 초록 갈대밭이 바람에 싱그럽게 물결치는 장면은 가히 장관이다. 또 라운드 후 송광사와 선암사를 둘러볼 수 있고, 꽃삼겹, 돼지 생갈비, 벌교 꼬막 등 순천의 맛있는 명물도 즐길 수 있다.

▲ 천혜의 비경, 부여 8경을 배경으로 라운드 즐겨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충청도 지역은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곳으로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관광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충청남도 부여는 부소산, 백마강 등의 여덟 가지 비경을 일컫는 부여 8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티스캐너에서는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정교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갖춘 롯데스카이힐 부여 CC와 삼림욕을 즐기는 듯한 청량감을 주는 백제 CC에서 각각 18홀씩 라운드할 수 있는 1박 2일 패키지를 준비했다. 1일차에 롯데스카이힐 부여에서 18홀 라운드 후, 백제 CC로 이동해 다음 날 18홀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백제 골프텔에서의 1박과 조식도 포함되어 있다.

▲ 녹음이 짙은 경상북도 동해안에서 특별한 라운드를

경북 동해안권의 영덕은 숲과 바위로 둘러싸인 칠보산자연휴양림과 옥계계곡에서 오십천 황금은어를 맛볼 수 있는 오감 만족의 관광지다. 바다와 숲, 계곡이 한데 어우러져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시원한 여름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티스캐너의 ‘오션비치 1박 2일 패키지 상품’은 이러한 동해안의 푸른 바다와 넘실대는 파도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시사이드(Sea-Side) 골프장으로 경상도의 페블비치라고 불린다. 라운드 후 태백산 줄기 끝자락에 위치한 옥계계곡과 칠보산자연휴양림도 둘러볼 수 있고, 골프텔의 객실에서 아름다운 동해 일출을 감상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강원도와 제주도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