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살림남2' 류필립♥미나, 눈물의 결혼식 공개..토니안·채연 총출동

[OSEN=하수정 기자] ‘살림남2’ 류필립과 미나가 축복 가득한 결혼식을 올렸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치뤄진 류필립과 미나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류필립과 미나는 지난 7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가족, 친지, 낯익은 얼굴의 지인들이 결혼식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수많은 매체가 운집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에서는 눈물과 웃음이 교차한 결혼식부터 비하인드까지 현장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부터 눈물이 터진 류필립은 식이 거행되는 동안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누르지 못해 폭풍눈물을 쏟았다. 공개된 사진 속 류필립은 마이크를 꼭 쥐고 붉어진 눈으로 미나를 바라보는가 하면 촉촉히 젖은 눈으로 주례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류필립의 눈물샘이 마르지 않은 배경에 어떤 사연이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결혼식에는 류필립의 어머니와 누나 외에 류필립의 형도 참석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던 상견례를 포함 가족모임에 한 번도 얼굴을 보이지 않았기에 그의 첫 등장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류필립의 형이 그 동안 가족모임에 참석하지 않았던 이유 또한 오늘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세간의 화제를 모은 류필립과 미나 결혼식의 풀스토리와 류필립의 형이 처음으로 공개될 ‘살림남2’는 18일 오후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살림남2'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