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비밀언니' 에이핑크 하영X남보라, 새 비밀동생 합류

[OSEN=지민경 기자] 에이핑크의 하영과 배우 남보라가 ‘비밀언니’의 새 ‘동생’으로 합류했다.

20일(금) JTBC4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 12회 방송에서는 배우 한채영과 레드벨벳 예리의 사이판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새로운 비밀동생의 정체가 공개된다.

사이판 여행 중인 채영과 예리는 이날 방송에서 스노클링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수심 이십 미터 깊이의 바다에서 다이빙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두려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한채영은 두 다리를 벌벌 떨며 주저앉아 과연 공포를 딛고 스노클링에 성공할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새롭게 합류할 두 명의 비밀동생도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1도 없어’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에이핑크의 한 멤버가 비밀동생이 될 것을 예고하며 많은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진 상황. 이에 프로그램 제작진은 “에이핑크의 막내인 하영이 다음 비밀동생이다”라고 밝혔다. 하영은 사전 인터뷰에서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비밀언니’ 합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두 번째 비밀동생은 배우 남보라다. 그는 제작진과의 사전미팅에서 “동생만 11명이다. 장녀의 짐이 무거워 평소에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출연을 결심한 배경을 밝혔다.

채영X예리의 사이판 비밀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새로운 비밀동생 하영, 남보라의 이야기는 20일(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JTBC4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