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지, 로드FC 048서 보여줄 계체량 복장은?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8.07.27 07: 29

27일 호텔 인터불고 원주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8 계체량 행사를 앞두고, 이예지(19, 팀제이)의 복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계체량 행사에 참석할 때마다 본인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복장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처음으로 ROAD FC(로드FC) 팬들에게 얼굴을 비춘 ROAD FC 024 in JAPAN의 계체량 행사에선 다른 선수들과 별다른 복장을 선보이진 않았지만, 풋풋함이 눈에 띄었다. 당시 나이 만 16세로 앳된 얼굴과는 상반되는 자신감 넘치는 자세로 시선을 끌었다. 그다음 XIAOMI ROAD FC 029 계체량 행사에선 좀 더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손 하트’를 하기도 했다.
XIAOMI ROAD FC 032에선 길게 땋은 양갈래 머리에 ROAD FC 모자를 착용하고 나타났다. XIAOMI ROAD FC 037 XX(더블엑스)의 계체량 행사에선 일명 ‘에일리언 머리’와 함께 그간의 노력을 증명하듯 더욱 탄탄해진 근육을 보여줬다.

지난해 8월에 열린 XIAOMI ROAD FC 041 계체량 행사에선 여고생으로서의 마지막 시합을 기념하기 위해 교복을 입고 참가해 화제가 됐다.
1년여 만에 돌아온 이예지는 이번 계체량 행사에서 어떤 복장을 보여줄지 팬들에게 즐거운 궁금증을 선사하고 있다./dolyng@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