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초청권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7.27 10: 11

골프존은 오는 8월 21일 개최되는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오프라인 대회의 초청권을 걸고 7월 31일까지 전국 골프존 설치 매장에서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 중 GTOUR 프로 등을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대회 모드를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대회 코스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CC이다.
시상은 스트로크 점수가 낮은 순으로 순위를 정하는 ‘랭킹’ 시상과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여한 회원에게 주어지는 ‘최다라운드’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랭킹 1위와 2위에게는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오프라인 대회의 초청권을 증정한다. 해당 초청권은 KLPGA 프로와의 동반 라운드를 제공하는 경품으로 ▲라운드권(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웰컴기프트, ▲하이원호텔 1박, ▲조식, ▲그늘집, ▲만찬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또 랭킹 1위부터 10위에게는 각 순위에 따라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Tee(티)를 차등 증정한다. 해당 서비스 포인트 티(Tee)는 골프존 티 교환소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다 라운드 수를 달성한 1위에게도 동일한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오프라인 대회 초청권을 증정한다. 최다라운드 1위부터 10위에게도 각 순위에 따라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티(Tee)를 차등 증정한다.
골프존 GP사업부 손장순  부장은 "이번 프로암대회 이벤트를 통해 골프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프로 선수와 동반 라운딩을 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무더운 날씨에 골프존 매장에서 시원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프로 선수에게 다양한 조언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라운딩의 기회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암대회는 프로와 아마추어가 함께 한 팀을 이뤄 골프를 치는 경기로, 공식 대회 일정 전 프로와 아마추어가 함께 18홀에 걸쳐 연습 라운드를 진행하는 경기를 뜻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18 프로암’ 이벤트 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