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트트릭 제조기' 고경민, 폭염 지친 팬 위해 여름보양식 쏜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균재 기자] K리그2 부산아이파크의 고경민이 K리그 최초 3년 연속 해트트릭과 폭염에 지친 팬들을 위해 여름보양식 체력충전제인 맛있는 장어와 생강을 쏜다.

지난해 FA CUP서 준우승을 차지한 부산아이파크는 오는 8일 오후 7시 부산 구덕운동장서 울산현대축구단을 상대로 ‘2018 KEB하나은행 FA CUP’ 16강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지난해 FA CUP 결승에서 맞대결을 펼친 양 팀의 일전이라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고경민은 K리그 최초 3시즌 연속 해트트릭 달성을 기념해 여름보양식 체력충전제인 맛있는 장어와 생강 10박스를 폭염에 지친 팬들에게 쏜다. 고경민은 지난달 29일 부산 구덕운동장서 열린 FC안양과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홈 경기서 전반 6분, 전반 15분 멀티골을 터트린 뒤 후반 38분 해트트릭을 기록해 K리그 36년 역사상 처음으로 3시즌 연속 해트트릭을 달성한 바 있다.

‘맛있는 장어와 생강’은 주식회사 좋은현상에서 생산하는 데일리 보양식으로 장어엑기스 분말 가루, 발효생강초를 비롯한 10여 가지 전통재료, 복분자, 유산균 7종과 비타민을 넣어 만든 여름 보양식 체력충전제로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전북 고창의 민물장어를 재료로 사용하고, 전통 항아리 숙성공법으로 발효 생강초를 사용해 체내의 원활한 흡수를 돕고 있다.

고경민은 “폭염이 연일 지속되고 있는데 팬들을 위해 보양식을 선물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승리하기 위해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8일 열리는 FA CUP에 많은 분들이 찾아 와서 여름보양식 체력충전제도 받아가고 승리하는 모습도 지켜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아이파크는 8일 FA CUP 16강을 찾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휴가철을 맞아 축구보고 여행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 경기 입장객을 대상으로 에어부산에서 제공하는 국내선 항공권을 추첨(1명)을 통해 제공한다.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축구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프리미엄 보트 패키지를 타고 해운대와 광안리 바다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보트앤에서 제공하는 보트 승선권(3명), 휴가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건강한 친구에서 제공하는 신체 밸런스를 키워주는 밸런스볼(3명), 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를 타고 부산을 마음껏 여행할 수 있는 부산시티투어 탑승권(5명) 등을 준비했다./dolyng@osen.co.kr
[사진] 부산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