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배틀트립' 레드벨벳 웬디X슬기, 인생여행 남기며 100회 특집 우승

[OSEN=이소담 기자] ‘배틀트립’ 100회 특집 마지막 편에서 레드벨벳 웬디-슬기의 매력과 오스트리아의 소도시 ‘크렘스’와 ‘잘츠부르크’의 아름다움이 폭발적인 ‘행복 시너지’를 내며 시청자들을 ‘파워업’하게 만들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레드벨벳 웬디-슬기의 ‘디기디기딥 투어’ 오스트리아 소도시편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도나우강이 흐르고 바하우 문화경관을 경험할 수 있는 ‘크렘스’와 모차르트의 고향이자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인 ‘잘츠부르크’를 여행지로 선정해 영화 주인공이 되는 환상적인 여행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웬디-슬기는 ‘크렘스’에서 바하우 문화경관, 슈피츠 마을, 청정 자연 속의 맥주 공장까지 알차게 돌아봤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에 “여기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라며 감탄을 터트린 것은 물론, 거침없는 맥주 원샷과 “한잔 더”를 외치며 행복한 순간을 즐겼다.


이어 웬디-슬기는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화면 속으로 시청자를 초대했다. 잘츠부르크에서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달달한 디저트로 침샘을 자극했다. 또한 오스트리아 전통 의상 디언들을 입고 눈부신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운드 오브 뮤직 투어’를 즐기며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모습이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웬디는 “나 이거 꿈에 그리던 장면이야”라고 벅찬 행복을 전했다.

무엇보다 패러글라이딩 도전을 하는 웬디-슬기의 모습이 인간 비타민 그 자체 였다. 도전 전 귀여운 멘붕에 빠진 모습에 이어 짜릿한 경험에 리얼한 반응을 쏟아내며 역대급 고공 흥잔치를 보여준 두 사람의 모습이 보고 있는 것만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고공에서 멘붕 생존 영어를 구사하며 폭소를 유발하다가 “내가 날고 있어요오” 라며 잔망매력을 쏟아내는 슬기와 도전 1초후 급변해 노래를 부르고 영어 감탄사를 쏟아내는 웬디의 모습이 광대승천을 유발했다. 무엇보다 행복의 절정을 맛본 웬디의 리얼한 모습에 시청자들도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밖에 없었다. 이어 “다시 새로 태어난 것 같았어 응애”하고 말하는 웬디의 재치있는 예능감까지 터져 안방극장에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했다.

이처럼 레드벨벳 웬디-슬기의 오스트리아 ‘디기디기딥 투어’는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움과 맛, 꿀잼 경험, 역대급 리얼 흥잔치 등이 어우러져 행복에 젖어들 수 밖에 없는 ‘인생 여행 코스’를 보여줬다. 이에 힘입어 웬디-슬기의 오스트리아 ‘디기디기딥 투어’는 서효림-이홍기의 캐나다 ‘현실남매투어’를 16표차로 누르고, 4주간에 걸쳐 펼쳐진 ‘배틀트립’ 100회 특집 ‘살고 싶은 나라’ 여행 설계 배틀의 우승을 차지했다.

방송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웬디 슬기 인간 비타민이네 진심으로 행복해하는게 보여서 괜히 나까지 기분 좋아진다”, “웬디 슬기 표정이 리얼 신남이다 ‘배틀트립’ 보고 여행병이 다시 찾아왔다 티켓팅하러 가야지”, “웬디 흥분해서 말빨라지는 거 귀엽다 오늘 ‘배틀트립’은 보고 있는데 자꾸 웃게돼”, “사운드 오브 뮤직 투어 하고 싶다 도레미송~”, “오스트리아에서의 소확행은 자허토르테로 낙찰”, “웬디 맛표현이 굿굿”, “슬기 반전 엉뚱매력에 터짐 입덕신고합니다”, “서효림 여행 박사 인정 오늘도 깨알팁 방출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알찬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KBS 2TV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