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슈돌’ 윌벤져스X문성민 부자, ‘세젤귀’들의 만남..‘꽁냥 케미’

[OSEN=유지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형제와 호호브라더가 만난다.
 
8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8회는 ‘여름아 부탁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벤져스 형제는 문성민 부자와 만날 예정. 귀요미들의 깜찍 케미가 시청자에게 심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샘 아빠와 실내 놀이동산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특별한 가족을 만나기로 약속했기 때문. 그 주인공은 바로 배구선수 문성민 아빠와 시호-리호 형제였다. 앞서 문성민 아빠는 ‘슈돌’ ‘D-day(daddy day) 프로젝트’에 참여했었다. 꽃미모 뿜뿜하는 문성민 부자의 비주얼은 시선을 강탈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동갑내기 친구 윌리엄과 시호는 꽁냥꽁냥 케미를 발산하며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고. 그런가 하면 윌리엄은 꼬물이 동생들 리호-벤틀리에게 푹 빠져 머리를 쓰다듬거나 뽀뽀를 하는 등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공개된 사진 속 벤틀리와 리호는 깜찍하게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과 시호는 손을 꼭 잡고 절친 케미를 뽐내고 있다. 사이좋게 나란히 앉아 담소를 나누는 해밍턴 부자와 문성민 부자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비주얼 최강 베이비들이 한자리에 모여 어떤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낼까. 심쿵 유발 윌벤져스-호호브라더의 잊지 못할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38회 8월 1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