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GD 아닌 CD"..'개콘' 김대희가 자신하는 신인 개그맨 3人

[OSEN=박소영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대표 코너 ‘봉숭아학당’을 주름잡는 ‘개콘’의 젊은 피, 이승환, 이재율, 김두현이 오늘(12일)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공채 31기 이승환은 지디(GD)를 패러디한 ‘씨디(CD)’로 온오프라인을 뒤흔들며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봉숭아학당’의 차세대 스타. 성대모사와 함께 독창적인 패션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어 매회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이재율과 김두현은 올해 갓 들어온 공채 32기 신입. 먼저 이재율은 얌전한 범생이인 ‘얌생이’로 깨발랄한 매력을 발산, 안방극장을 폭소케 하고 있으며 오늘(12일) ‘봉숭아학당’으로 안방극장에 첫 출격을 앞둔 김두현은 아파트 경비원 ‘딴지아저씨’로 호통 개그를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들의 곁에서 ‘봉숭아학당’ 선생님으로 호흡하고 있는 김대희는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우리 후배들을 볼 때 마다 가슴 뿌듯하다”며 “‘개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있는 신인 개그맨들의 활약을 앞으로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후배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개콘’은 스트레스를 날릴 코미디 공연과 더불어 신인들이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어주고 있다. 꾸준히 새로운 얼굴들과 이들의 숨은 잠재력을 발굴해나가는 ‘개콘’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이승환, 이재율, 김두현의 에너지 넘치는 활약은 오늘(12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 2TV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에서 만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개그콘서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