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저께TV] ‘슈퍼맨’ 물놀이 아닌 하계훈련? 시안이 水난시대(ft. 이용)

[OSEN=지민경 기자] 설아 수아 시안이가 물놀이를 가장한 하계 훈련으로 이용 삼촌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빠 이동국과 이용 삼촌과 함께 계곡으로 하계훈련을 떠난 설아 수아 시안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계곡에 도착한 삼남매는 수영복으로 무장하고 놀 준비를 했지만 이동국은 갑자기 빨간 팔각모를 쓰고 교관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동국은 설아 수아 시안이를 데리고 훈련에 돌입했다.


삼남매는 팔굽혀 펴기를 시작으로 PT체조, 계곡 속 튜브 훈련, 명상 훈련, 물 속에서 초코우유 찾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열심히 훈련에 임했다. 특히 시안이를 향한 이동국의 장난은 끊이지 않았다. 튜브 훈련에서는 시안이만 누나들을 튜브에 태운 채 훈련을 받았으며 물 속에서 초코 우유를 찾는 훈련에서는 시안이의 우유에만 끈을 묶어 계속 우유를 이동시켜 폭소케 했다.


잠시 이동국이 수건을 가지러 떠난 후 동국 아빠의 동료이자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수비수로 큰 화제를 모았던 이용 선수가 삼남매를 만나러 계곡을 찾았다. 하지만 설아 수아 시안이는 진짜 아빠 친구가 맞냐며 확인을 요구했고 이용 삼촌은 오자마자 축구와 힘자랑을 하며 아빠 친구임을 증명해야 했다.

이어 이용 삼촌 역시 교관으로 변신해 물총으로 사격 훈련을 시작했지만 삼남매의 집중공격에 이용 삼촌은 항복을 외치며 허당 매력을 선보였다. 이용은 “설수대랑 놀아주는 게 축구보다 더 힘든 것 같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역시 설아 수아 시안이는 만만친 않은 포스로 이용 삼촌마저 사로잡았다. 방송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박주호 선수의 예쁜 딸 나은이의 출연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