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상류사회' 박해일, 샴페인vs마스크팩 노래 '극과극 매력'

[OSEN=장진리 기자] 영화 '상류사회'가 믿고 보는 명품배우 박해일의 색다른 얼굴을 엿볼 수 있는 반전 스틸을 공개했다.

'상류사회'(변혁 감독)는 개봉을 앞두고 박해일의 극과 극 매력을 담은 반전스틸을 공개, 개봉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개된 스틸은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을 맡은 박해일의 카리스마와 야망 넘치는 모습과 동시에 인간적이고 능청스러운 면모까지 담고 있다. 먼저 지식인의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는 박해일은 사회문제에 열정을 가진 장태준의 모습을 완벽히 보여주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어 화려한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박해일은 신인 정치인으로서 첫 발을 뗀 장태준의 여유와 품격을 느끼게 한다.

 

반면에 이어진 스틸 속 잠옷 차림에 얼굴에는 팩까지 붙인 채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박해일은 인간적이고 솔직한 인물의 색다른 모습을 전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어진 스틸에서 박해일은 넥타이를 풀어 헤친 채 망연한 얼굴로 앉아 있는 모습을 통해 장태준의 야망과는 반대로 소탈한 모습을 그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박해일은 '상류사회'를 통해 성공에 대한 욕망과 솔직한 인간적 모습까지 두루 가진 장태준의 입체적 매력을 완벽하게 전할 전망이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상류사회'는 오는 8월 29일 개봉한다./mari@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