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서장훈, 생애 첫 단독 MC 발탁..'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진행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예능인 서장훈이 본격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생애 첫 단독 MC를 맡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가리는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에 발탁, 진행자로서 오디션을 이끌어 나가며 멘토들과 지원자들 사이의 가교 역할까지 담당할 예정인 것. SBS Plus 10월 초 첫 방송 예정이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서바이벌 요소를 도입한 본격 엔터테이너 오디션. 27년째를 맞은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좀 더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요소를 도입한 엔터테이너 오디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모델과 엔터테이너가 결합된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발굴·육성하는 본격 오디션으로 대대적인 변화를 추구하며 새롭게 진행 MC와 각 분야별 멘토 군단을 선보인다.

특히 농구 선수 출신의 엔터테이너로서 요즘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서장훈이 메인 MC로 낙점돼 기대를 모은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아주고, 멘토와 모델 지원자들 사이에 가교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서장훈은 “예비 모델테이너들이 탄생하는 데 보조 역할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최대한 지원자들의 마음을 읽어주고 그들의 마음을 다독여 주는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모델로서의 소양뿐 아니라 노래, 연기, 춤 등 엔터테이너 기질까지 갖춘 ‘슈퍼모델테이너'라는 새로운 영역의 스타를 배출해 낼 계획. 서류 심사 폐지, 최강 크루 제도, 시청자 투표 도입 등 확 달라진 제도로 최고의 스타가 완성되는 몇 달 간의 서바이벌 과정을 담는다. 

그간 이소라, 한고은, 최여진, 한예슬, 한지혜, 수현, 이성경, 진기주 등 다수의 스타를 배출했던 바, 올해는 어떤 신예를 탄생시킬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SBS미디어넷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