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같이 살래요' 박세완, 때 묻지 않아 더 사랑스러운 그녀..'설레는 순수美'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박세완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다연(박세완 분)의 첫 키스가 불발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박세완은 현하(금새록 분)에게 재형(여회현 분)이 자신과 똑같이 책으로 연애 공부를 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동질감을 느끼며 더욱 빠진 바 있다.

아니나 다를까 박세완이 재형의 행동을 보곤 책에 나온 ‘첫 키스를 도전’ 챕터를 실행하려는 것을 미리 눈치 채고 긴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세완은 화장실로 달려가 립스틱이 번지면 어떡할지, 촉촉한 립을 발라야 할지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한 채 인터넷의 도움을 청했다. 특히 이 장면에서 박세완의 순수한 매력이 돋보여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세완은 수줍은 듯 긴장하며 재형과 첫 키스를 꿈꿨지만, 끊임없이 울리는 벨 소리에 실패하며 시무룩한 표정으로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렇듯 박세완은 긴장된 모습부터 설렘, 그리고 실망까지 다양한 감정을 표정으로 승화시키며 사랑에 푹 빠진 캐릭터를 완성도 있게 그려냈다.  

그런가 하면 박세완이 삼촌 은태 커플의 다정한 모습에 위기감을 느끼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재다커플은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앞으로 전개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KBS2 화면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