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포항, 15일 전북과의 홈경기 'BJ감스트'와 함께 한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포항 스틸러스가 오는 15일 오후 7시 포항스틸야드에서 갖는 전북 현대와의 KEB하나은행 K리그 1 2018 23라운드 홈경기에 '감스트'를 초청한다.

포항은 광복절을 맞아 치르는 이날 홈경기에 2018 K리그 홍보대사 방송인 감스트와 경기 시작 전부터 마칠 때까지 홍보를 비롯한 각종 행사에 함께 한다고 밝혔다.

감스트는 선거 유세차량에 탑승해 오전 11시30분 포항시청에서 출발, 오후 4시까지 도심지를 비롯해 영일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가두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경기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6시부터는 감스트의 팬 사인회가 스틸야드 북문광장 포토존 앞에서 20분간 진행된다.

이후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시축자로 나설 감스트는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볼보이로서 경기 운영을 돕게 된다. 특히 스틸야드 관람문화의 명물이라 할 수 있는 해병대 응원에도 감스트가 함께 할 예정이다. 감스트는 해병대 1094기 출신이다.

하프타임에는 추첨을 통해 포스코협력사협회가 제공하는 TV, 세탁기, 노트북, 공기청정기 등 최신가전 7종을 포항스틸야드를 찾아 준 관중들에게 선물한다. 9월에 열리는 ‘칠포 재즈 페스티벌’ 티켓 10매(인당 2매씩)도 경품으로 주어진다.

응원의 열기를 돋울 공연도 준비돼 있다. 하프타임 추첨이 끝난 후 포항스틸러스 치어팀 ‘스틸하트’가 필드에서 응원 공연을 펼친다.

한편 포항은 전북을 상대로 시즌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포항과 전북은 이번 시즌 1승씩 주고 받았다. 먼저 웃은 쪽은 전북이었다. 하지만 포항은 5월 12일 전북과의 시즌 두 번째 맞대결에서 3-0으로 완승을 하며 복수에 성공했다.

포항의 최근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지난 4일 인천 원정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반전시켰기 때문이다. 이어진 제주 원정에서는 무승부로 승점 1점을 챙겼다.

전북전을 통해 포항 유니폼을 입고 스틸야드에 첫 발을 내딛는 선수도 있다. 여름 이적기간에 합류한 이석현과 김지민이다. 두 선수 모두 포항 선수로서 데뷔전을 치렀지만, 아직 홈 데뷔전은 치르지 못했다. 이번 전북전이 홈 데뷔전이 될 가능성이 높아 홈 팬들 앞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8승6무8패로 승점 30점을 획득한 포항은 현재 6위에 랭크돼 있다. 안정적으로 상위 스플릿에 안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다. 스틸야드에서 포항이 전북을 제압하고 승리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포항 스틸러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