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레터] "역시 서머퀸"..레드벨벳, 음원+음반+음방 ALL '파워 업'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서머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음원, 음반, 음악방송까지 모두 점령하며 진정한 여름 강자로서 위력을 입증한 것.

레드벨벳은 지난 6일 새 여름 미니앨범 '서머 매직'으로 돌아왔다. 지난해 '빨간 맛'에 이어 신곡 '파워 업'은 레드벨벳이 두 번째 여름을 맞이하는 곡. "빠빠빨간맛" 열풍을 일으킨 데 이어 "빠바나나" 열풍을 일으키며 2년 연속 히트에 성공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는 레드벨벳이 '파워 업'으로 컴백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레드벨벳은 "SM 식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콘서트와 같이 활동하면서 고생한 멤버들과 매니저, 팬들에게 너무 고맙다. 이 노래가 나오기까지 많은 분들이 고생했는데 너무 수고 많았다"고 1위 소감을 전했으며, 16일 공식 SNS를 통해 "러비들 Power Up 첫 1위!!!!!!축하해요"라며 재차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막강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그야말로 여름 가요계에 불고 있는 레드벨벳 돌풍이다. 레드벨벳은 가온 차트 3관왕이라는 커리어를 또 추가했다. 여름앨범 '서머 매직'은 8월 첫째 주(8월 5~11일)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파워 업'은 디지털 및 다운로드 종합 차트 1위를 기록, 음원과 음반 모두 1위에 오른 것.

게다가 갈수록 거세지는 '롱런 파워'다. '파워 업'은 각종 음원 차트 주간 1위를 싹쓸이한 것은 물론, 발매 11일째인 16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뮤직, 몽키3 등 음원 차트 1위를 지켰다.

음악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듯 공개한 '파워 업' 퍼포먼스 버전 반응도 뜨겁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딱 맞아 떨어지는 퍼포먼스까지 '파워 업' 열풍에 더욱 불을 지피게 될 전망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 레드벨벳 공식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