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바르사 이적설 진행중' 포그바, 5년 계약-1286억원


[OSEN=우충원 기자] 폴 포그바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줄다리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데일리 메일은 16일(한국시간) "포그바는 FC 바르셀로나 이적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는 것에 대해 크게 고민하지 않고 있다. 현재 포그바는 이적에 대해서만 집중하고 있다. 조세 무리뉴 감독과 관계는 중요한 일이 아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포그바 대리인 미노 라이올라가 바르사와 5년 계약에 8950만 파운드(약 1286억원)에 달하는 개인 합의를 완료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여름 바르셀로나의 제안을 받았지만 일단 거절한 상태"라고 전했다.
 
스페인 언론은 포그바가 무리뉴 감독과 불화로 인해 팀을 떠나고 싶어한다고 주장했다. 바르셀로나 이적설이 본격적으로 수면위로 떠올랐다.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Not for Sale"를 선언했고 EPL 이적기간이 마무리 되며 잠잠해 지는 것처럼 보였다.

또 포그바가 지난 EPL 개막전에서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이면서 이적설이 가라 앉았다.

하지만 데일리 메일은 여전히 포그바의 바르셀로나 이적설을 유지했다. 꼭 여름 이적시장이 아니더라도 앞으로 열릴 겨울 이적 시장 혹은 그 후에도 바르셀로나가 포그바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