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희' 미료 "고교 자퇴 이유? 서태지 영향+키 크고 싶어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유지혜 기자]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한 가수 미료가 고등학교를 자퇴한 숨겨진 이유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16일 오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가수 신지와 미료가 출연해 DJ김신영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신영은 "4기 센언니들이다. 앞서 서문탁, 치타 등의 센언니들이 방문했다. 말은 센언니라고 하지만 정이 많은 언니다"라며 신지, 미료를 소개했다.

신지는 "저나 미료나 센언니란 말이 잘 안 어울린다. 하지만 그렇게 받아들여지는 게 어쩔 수 없는 거 같다"고 말했고, 미료는 "하나도 안 센데 센 언니로 바라보고 그런 모습을 바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쩔 수 없는 거 같다"고 인정했다.

'센 언니'라는 호칭에 신지는 "우리는 화나면 벽을 안 친다. 손 아프다. 그런데 김신영 DJ는 친다"고 폭로했고, 김신영에게 "이래서 친한 사람이 라디오에 나오면 안 되는 것"이라고 놀렸다. 김신영은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며 진땀을 흘렸다.

김신영은 "두 분의 기사들을 찾아봤다. 기사들이 다 하나 같이 진짜 세다"고 말하며 "'신지, 김종민과 술 마시다 주먹이 나갔다' 이건 어떻게 된 거냐"고 신지에 물었다. 이에 신지는 "팩트다. 이건 충분히 내가 화날 상황이었고, 김종민 씨도 인정했다. 내가 '하지 마'라는 말을 백 번 했는데 계속 했다. 그런데 힘 조절을 잘못해서 그 분 턱이 돌아갈 뻔했다. 피할 줄 알고 풀스윙을 했는데 그 분이 잘못 맞았다"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미료는 "'미료, 서태지 영향 받아 고교 자퇴'라는 것도 팩트"라고 인정했다. 그는 "서태지 씨 영향도 있는데 다른 이유도 있다. 내가 키크고 싶은데 키가 크려면 일찍 자야 하지 않나. 야자를 하면 못 자니까 자퇴했다. 가수가 되려면 키가 커야 했는데 그게 안 되니까 자퇴한 거다"라고 숨겨진 이야기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yjh0304@osen.co.kr

[사진] '정오의 희망곡' 보이는 라디오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