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안시성' 조인성→설현, 카리스마甲 캐릭터 9종 포스터 공개

[OSEN=김보라 기자] 올 추석 개봉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감독 김광식, 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작 모티브랩)이 스타일리시한 캐릭터 포스터 9종을 21일 공개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9월 19일 개봉작 중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로, 올 추석 극장가를 장악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9종의 포스터에서 각각의 캐릭터들은 창과 활, 도끼 등 자신만의 시그니처 무기를 들고 역동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 영화 속 88일간의 ‘안시성 전투’에서 각자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조인성 분)부터 태학도 수장 사물(남주혁 분), 듬직한 부관 추수지(배성우 분), 기마대장 파소(엄태구 분), 백하부대 리더 백하(김설현 분), 환도수장 풍(박병은 분), 부월수장 활보(오대환 분)의 포스터에서는 급박한 전투의 한가운데 있는 고구려 전사들의 용맹함이 느껴진다.

신녀 시미(정은채 분)는 고구려의 미래를 내다보는 듯한 깊은 눈빛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전쟁의 신 당 태종 이세민 역의 박성웅이 자리해 고구려를 넘어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야심과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9종의 캐릭터 포스터만으로 한국 영화사상 본적 없는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안시성’은 내일(22일) 오전 네이버에서 메인 예고편을 첫 공개하며 9월 19일 개봉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