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777' 오늘 스페셜 넘버 공개, 미리 점쳐보는 우승자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8.30 10: 15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스페셜 넘버’가 지난주에 이어 오늘(30일,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MC 딘딘, 슬리피와 함께 한해, 킬라그램, 에이솔, 그리고 ‘래퍼 선발전’에서 고급 정보들을 쏙쏙 골라 보여줄 에디터 윤신영이 스튜디오에 모였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첫 방송이 9월 7일(금) 밤 11시로 성큼 다가와 또 한번의 힙합 돌풍을 준비 중인 가운데 올해는 힙합씬에 어떤 지각변동이 일어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특별방송에서는 ‘SMTM777’에서 확 바뀐 차별점과 새로운 프로듀서, 화제의 실력파 참가자들의 영상을 미리 만날 수 있다고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서들의 강렬한 싸이퍼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된다고 알려져 각양각색의 실력을 뽐낸 프로듀서들의 싸이퍼 영상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 스페셜 방송에서는 싸이퍼 영상 속 가사들의 해석을 윤신영 에디터가 전해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래퍼 선발전’을 미리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 슈퍼비, pH-1, 차붐 등의 막강한 실력자들이 대거 지원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이들의 지원 영상을 입수,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참가자들이 뽑은 ‘가장 기대되는 참가자 TOP7’의 명단도 공개된다. 특히 TOP3에 이름을 올린 래퍼들은 ‘래퍼 선발전’에서부터 충격적인 랩 실력을 보여줬으며 지금껏 잘 알려지지 않은 뉴페이스 중에서도 어마어마한 실력을 자랑하는 래퍼들이 있다고 알려져 프로듀서들조차 놀라게 한 인물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8년 시즌7을 선보인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 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으며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 시즌6 ‘행주’등 역대 우승자들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쇼미더머니777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