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개월째 열애" 현우♥표예진, KBS 드라마가 이어준 배우 커플 탄생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현우♥표예진 커플이 3개월 째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현우의 소속사 트웬티포세븐와 표예진의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 양측은 3일 오전 OSEN에 "현우와 표예진이 3개월 째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되지 않았으니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우♥표예진은 2016년 8월 첫 방송을 시작해, 2017년 2월 종영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극 중 현우는 나연실(조윤희 분)의 고향 친구이자 취업준비생 강태양 역을 맡았고, 표예진은 이동숙(오현경 분)의 딸 김다정 역을 맡았다. 이 드라마에서는 두 사람이 커플 캐릭터도 아니었기에 교제로 이어지진 않았고,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연기자 선후배로 지냈다. 

당시 현우는 민효원을 연기한 이세영과 커플로 호흡을 맞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고,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었다. 연기 호흡은 이세영과 맞췄지만, 실제 연인은 표예진과 된 셈이다.

드라마를 통해 친분을 쌓은 현우♥표예진은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교제 기간은 3개월로 풋풋한 선남선녀 커플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우는 다정하고 따뜻한 성품으로 표예진을 사로잡았고, 표예진은 통통 튀면서 귀여운 미소로 현우를 매료시켰다고.

현우는 1985년생, 표예진은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7살이다. 표예진이 연기자 선배이자 오빠인 현우를 믿고 의지하면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우는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파스타', '뿌리 깊은 나무', '못난이 주의보', '송곳', '브라보 마이 라이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마녀의 사랑' 등에 출연했다. 

스튜어디스 출신인 표예진은 2015년 데뷔 후 '결혼계약', '닥터스', '쌈 마이웨이', '미워도 사랑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