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안시성’ 조인성·남주혁·배성우·박병은, '컬투쇼' 9월 5일 출연 확정..홍보 열일[공식입장]

[OSEN=박판석 기자] 올 추석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의 ‘팀 안시성’을 이끄는 조인성, 남주혁, 배성우, 박병은이 9월 5일(수) 오후 2시, SBS 컬투쇼에 출연을 전격 결정했다.

영화 '안시성'의 ‘팀 안시성’이 최강 팀워크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오는 5일(수) 오후 2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조인성, 남주혁, 배성우, 박병은이 전격 출연 한다. 네 배우는 영화 속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지난 6개월 간 촬영하면서 다져진 형제애를 선보인다.

또한 네 배우 모두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최강 비주얼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조인성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한 것은 지난 2016년 7월 28일, DJ김태균이 조인성을 공개 출연 제안 한 이래 2년 만에 성사된 일이라 방송에 기대감을 더한다. DJ 김태균은 “오늘 생일인데 몇 년째 홀로 자축하고 있다. 오늘 조인성 형님도 생일이던데 왜 이렇게 다를까요?”라는 한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며 조인성에게 공개 러브콜을 보낸 바 있다. 더불어 이들의 조합으로 MBC 라디오스타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라디오까지 동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재치 있는 입담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한편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새로운 비주얼,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스펙터클까지 한데 모아 새로운 승리의 카타르시스를 전달할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안시성'은 오는 19일 개봉 한다./pps2014@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