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신사동호랭이 손잡고 11월 7일 초고속 컴백..제2의 ‘보핍보핍’[공식입장]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9.06 11: 57

그룹 다이아가 ‘우우(Woo Woo)’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오는 11월 7일 제2의 ‘보핍보핍’으로 초고속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아는 지난 9일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과 음악으로 약 1년여만에 컴백해 데뷔 1066일만에 처음으로 음악방송을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는 11월 7일 다시 한번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손잡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인 제2의 ‘보핍보핍’으로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앞서 다이아는 컴백 쇼케이스와 인터뷰를 통해 “공백기가 길었고 이번 앨범이 마지막이 될 수도 있을 거라는 불안한 생각에 무대에 대한 간절함이 커졌다.”라고 말하며 다이아는 “공백기간 동안 부족함을 채우려고 많이 노력했다”라고 덧붙인 바 있다.

이에 다이아는 이번 미니앨범 ‘Summer Ade’를 통해 데뷔 이후 시달렸던 가창력 논란에서 벗어났으며 안정적인 무대매너와 뛰어난 실력으로 컴백해 변화에 성공하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에 1위를 하는 쾌거를 이뤘다.
다이아의 소속사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성공적인 활동의 마침표를 앞두고 있는 다이아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다시 한번 손잡고 11월 7일 제2의 ‘보핍보핍’과 같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음악으로 초고속 컴백을 한다고 밝혔다.
또한 마지막이 될지 모른다던 다이아의 간절함이 초고속 컴백이라는 쾌거를 이뤄내며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다이아는 이번 주 성공적으로 활동의 마무리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11월 7일 제 2의 ‘보핍보핍’으로 컴백을 예고했다./pps2014@osen.co.kr
[사진]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