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오마이걸, '불꽃놀이' MV 티저 공개.."요정들의 변신"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9.08 09: 45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불꽃놀이에 베일이 점차 벗겨지고 있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Remember me’의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금 이른 사랑 얘긴 나를 비추고! 눈을 감으면 Remember me!”라는 가사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오마이걸 멤버들은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는 듯 촉촉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멤버 비니의 레드빛으로 염색한 머리와 아린의 앞머리가 없는 헤어 스타일링 변화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청초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맴돈다.

특히 오마이걸 멤버들의 역대급 비주얼과 파격적 변신을 예고하며 컴백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약 20초 정도 분량의 영상이지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앞으로 어떤 스토리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실릴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으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계단식 성장을 이루어낸 오마이걸이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로 컴백하는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