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퇴근길 신곡] '에이틴' 마지막 OST, 모트 '도망가지마' 발매..이나은 눈물신 장식

[OSEN=김은애 기자]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의 마지막 OST가 또 한번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에이틴' 시즌1 마지막 OST인 모트의 '도망가지마'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도망가지마'는 21화 엔딩 중 김하나가 우는 장면에 흘러나오며 몰입도를 더했다. 이에 노래의 발매를 바라는 팬들의 문의가 쏟아지며 많은 기대를 받았던 바다.

모트는 "이제 네 마음을 보여줘도 돼/더 숨기지마" "지나간 일은 모두 놓아주러 갈까/더 도망가지마" 등의 가사를 통해 애절한 목소리를 뽐낸다. 감미로운 멜로디도 인상적.

‘에이틴’은 2018년 18살을 맞이한 고등학생들의 연애와 일상을 다룬 10대 공감 로맨스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SNS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신예은(도하나 역), 에이프릴 이나은(김하나 역), 신승호(남시우 역), 김동희(하민 역), 김수현(여보람 역), 류의현(차기현 역)도 열연을 펼치며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를 비롯해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과 현재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방송 중인 ‘에이틴’ 등 1020대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들로 전 세계 조회수 8억 뷰의 기록을 달성한 제작 스튜디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