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공개구애' 자이언트핑크X이용진, 실제 만남 성사됐다

[OSEN=최나영 기자] "진짜 사랑한다"라며 오랜 팬심을 공개적으로 밝혀 큰 화제를 모은 래퍼 자이언트핑크와 그 기습고백을 받은 주인공인 개그맨 이용진이 실제 만남을 가졌다.

28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자이언트핑크는 최근 진행된 tvN 코빅 특집 '단내투어-죄와 벌'(연출 남경모) 녹화에 비밀리에 참여했다. 

'단내투어-죄와 벌'은 '코빅' 캐릭터들이 세상 밖으로 나와 펼치는 리얼 콩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죽음부터 환생까지 영화 '신과 함께'의 플롯을 차용한 프로젝트로 가을을 맞아 두 번째 여행을 떠나게 된 '코빅' 대표 캐릭터들이 출발하자마자 전원 사망하게 되고, 그들 앞에 '차사' 박나래가 나타나 저승 재판을 돕는 과정이 그려진다.

자이언트핑크는 촬영장에 깜짝 모습을 드러냈고, 이 사실을 몰랐던 이용진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차지한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단내투어-죄와 벌'에서 어떤 모습으로 출연할 지, 자이언트핑크에게 애정 고백을 받고 포털 검색어를 휩쓸었던 이용진이 이에 어떤 반응을 보일 지 궁금증을 높인다.

앞서 지난 7월 자이언트핑크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이상형으로 이용진을 꼽으며 직접 이용진에게 공개구애를 해 순식간에 청취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당시 이용진에게 한 마디 남기라는 말에 그는 "제가 사랑한다. 어렸을 때부터 팬이었다. '코빅'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봐왔다. 당신을 정말 사랑하는 팬이 있다. 이런 여자를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볼 수 있으면 살짝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진정한 팬심을 드러냈던 바다. 

이후 이용진도 자신에게 팬심을 드러낸 자이언트핑크에게 고마움을 전했으며 이 과정에서 이용진에게 오래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이 새삼 주목받기도 했다. 이용진은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 "앞으로 자이언트핑크과 만나면 반갑게 인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단내투어-죄와 벌'에서는 '코빅' 캐릭터들이 평소 정의롭지 못했던 언행을 심판하는 '불의지옥', 세치 혀로 타인에게 상처 준 죄를 심판하는 '마상(마음의 상처)지옥', 웃기지 못한 자를 심판하는 '노잼지옥' 등 통과해야 하는 총 세 곳의 지옥을 거치며 각 지옥마다 죄의 무게에 따른 형벌이자 벌칙을 받게 된다. 양세형, 최성민, 박나래, 이국주,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상준, 홍윤화, 장동민, 배우 이재용, 김동현 등이 열연을 펼친다. 오는 30일 오후 7시 4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OSEN DB, 자이언트핑크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