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박찬호·김수로, 임시정부 수립일 특집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출연

[OSEN=유지혜 기자] 전 야구선수 박찬호, 배우 김수로, 신화 김동완, B1A4 공찬, 배우 강한나가 MBC 새 프로그램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로 의기투합한다.

9일 OSEN 취재 결과, 박찬호, 김수로, 김동완, 공찬, 강한나 등은 MBC 새 프로그램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에 출연을 확정했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집 프로그램으로, 내년 1월 방송을 위해 선촬영을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은 1919년 4월 13일, 3·1운동 정신을 계승해 일제에 빼앗긴 국권을 되찾고, 나라의 자주독립을 이루고자 중국 상하이에서 수립 선포한 대한민국임시정부의 법통과 역사적 의의를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

2019년인 내년 4월 13일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일이 된다. 이를 위해 MBC는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는 역사적 의미를 담은 프로그램인 동시에, ‘투머치토커’ 캐릭터 박찬호와 ‘열정 만렙’인 김수로, 김동완의 케미, 공찬과 강한나 등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