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더이스트라이트, 긴급 기자회견 개최 결정 “멤버가 직접 증언” [공식입장 전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유지혜 기자]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가 소속사 프로듀서로부터 폭행을 당해 논란이 빚어진 가운데, 더이스트라이트가 직접 기자회견에 나선다.

18일 오후 더이스트라이트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남강 정지석 변호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내일(19일) 광화문 변호사회관 10층 조영래홀에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폭행 피해 기자회견을 연다고 밝혔다.

정 변호사는 “금일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일부가 소속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A씨로부터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하고, 김창환 회장(총괄 프로듀서)은 이를 교사 내지 묵인ㆍ방조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일부 멤버들에게 폭언과 폭행을 했다는 의혹과 관련하여, 19일 광화문 변호사회관 10층 조영래홀에서 기자회견을 갖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기자회견에는 멤버 B군이 직접 참석하여 폭행 피해 사실을 직접 증언하고, 관련 증거도 제시할 예정이며, 또한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도 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18일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며 “약 1년 4개월전 더 이스트라이트 담당 프로듀서가 멤버들을 지도•교육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인지하였고, 이후 멤버들 부모와 대화를 통해 원만히 해결하였으며 재발 방지를 약속 드렸습니다”고 했다.

이어 “그 후로 재발은 없었고 더 이스트라이트는 꾸준히 활동을 이어 왔으나, 일부 멤버와 감정의 골이 깊어져 지난 일이 불거지는 지금 상황을 맞게 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프로듀서는 본인의 잘못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회사에 사의를 표명하여 수리한 상태입니다”고 전했다. 아래는 더이스트라이트 측 공식입장 전문.

[공식입장 전문]

금일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일부가 소속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A씨로부터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하고, 김창환 회장(총괄 프로듀서)은 이를 교사 내지 묵인ㆍ방조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일부 멤버들에게 폭언과 폭행을 했다는 의혹과 관련하여, 19일 광화문 변호사회관 10층 조영래홀에서 기자회견을 갖습니다.
 
기자회견에는 멤버 B군이 직접 참석하여 폭행 피해 사실을 직접 증언하고, 관련 증거도 제시할 예정이며, 또한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