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글로벌 비주얼"…엑소 찬열, 시선 압도하는 임팩트 [Oh!쎈 컷]

[OSEN=정지원 기자] 11월 2일 정규 5집으로 컴백하는 엑소(EXO,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7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공개된 ‘Circuit #CHANYEOL’(서킷 #찬열) 영상은 독보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찬열의 모습과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신곡 ‘Sign’(사인)의 스포일러 음원이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임팩트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정규 5집 수록곡 ‘Sign’은 강렬한 베이스와 붐바스틱 그루브가 매력적인 일렉트로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그녀의 거짓말 때문에 점점 커지는 의심과 돌이킬 수 없는 마음을 걷잡을 수 없이 번지는 불에 빗대어 표현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체불가한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으며,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의 모습이 순차 공개될 때마다 타이틀 곡 ‘Tempo’(템포)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엑소는 11월 2일 오후 8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EXO COMEBACK SHOWCASE ‘TEMPO’’(엑소 컴백 쇼케이스 ‘템포’)를 개최하며, 쇼케이스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