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트와이스, 2년 연속 日 '홍백가합전' 출연 확정…K팝 걸그룹 최초 [공식입장]

[OSEN=장진리 기자] 트와이스가 2년 연속 일본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 

NHK '홍백가합전' 측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와이스의 홍백가합전 출격 소식을 알렸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방송된 '홍백가합전'에 첫 출연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홍백가합전' 무대에 오르며 K팝 대표 가수의 위상을 널리 알리게 됐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TT'의 선풍적인 인기로 일본의 대표 연말 음악행사인 '홍백가합전'에 첫 출연하게 됐다. 2011년 카라, 소녀시대, 동방신기가 출연한 이후 K팝 가수의 '홍백가합전' 출연은 6년 만에 처음이었다. 여기에 트와이스는 2년 연속 '홍백가합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에 이어 홍팀에 이름을 올렸다. 홍팀에는 일본의 국민 걸그룹이라 불리는 AKB48, 노기자카 46을 비롯해 일본 연예계의 살아있는 전설 마츠다 세이코, 인기 가수 아이코, 니시노 카나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백팀에는 일본의 국민 그룹 아라시를 비롯, 쟈니스의 떠오르는 톱 그룹 킹앤프린스, 한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세카이노오와리, 에그자일, 헤이세이점프와 유즈, X재팬의 요시키 등이 출연한다. 

한편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일본 홍백가합전은 12월 31일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