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뷰티 앤 부티3’ 플레이제이 “120kg→60kg 다이어트 성공”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뷰티 앤 부티 시즌3’에 뷰티마스터로 출연 중인 가수이자 진행자 플레이제이 가 방송 중에 과거 자신의 몸무게 가 120kg였다는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17일 방영된 동아TV ‘뷰티 앤 부티2’에서 다이어트 주제로 토크를 나누던 중 강예빈 이 "플레이제이 도 다이어트를 하느냐"란 질문에 플레이제이는 "저도 다이어트를 하느라 정말 힘들었다"며 운을 뗀 후 "120kg 였다가 60kg 로 감량 했다"며 다이어트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함께 출연중인 슬리피, 강예빈, 황보는 플레이제이의 폭풍감량 고백에 전원 동시에 화들짝 놀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강예빈, 슬리피, 황보 는 플레이제이에게 "몸이 반토막 났네"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 상태로 플레이제이 를 응시하기도.

해당 방송분에서 플레이제이는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가수로 데뷔하기 전 몸무게 120kg에서 가수로 데뷔를 결심하며 60kg까지 감량했다는 사실이 해당 방송을 통해 알려져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 와 누리꾼들은 "상상이 안되네 저 몸이 120kg 였다고?" ,"플레이제이 폭풍 감량 대단해!", "철저한 자기노력과 관리하는 플레이제이 멋지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레이제이는 중국 예능 한위싱동타이와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아이돌주간) MC로써 백지영 , 블락비 , 클라라 , 가희 , 레드벨벳 , 티아라 , 자우림 밴드 , 헬로비너스 , 에이핑크 , 인피니트 , 마마무 ,에디킴 , BTS , B.A.P , 피에스타 , FT 아일랜드 , 틴탑 , 나인뮤지스 , 전효성 , 은지원 , 방탄소년단 , FX 루나, 슈퍼주니어 예성, (故) 종현, 오마이걸, 방탄소년단, 스텔라, 여자친구, 현아, NCT DREAM (엔시티드림) , 라붐, 빅스, 인피니트, 악동뮤지션, 펜타곤, 아스트로, 볼 빨간 사춘기, 크로스 진, 정준영, 몬스타엑스, 업텐션, 모모랜드, 24K, 박재정, 구구단, CLC , 핫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김용국, 장문복, 타까다 켄타, 사무엘, 안형섭, 이의웅, 박성우, 유선호, 위키미키, 레인즈 , JBJ , 배우 강하늘, 배우 정일우, 배우 현우, 배우 지수 등 최고의 K-POP 스타들과 배우들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대만 전역에 한류를 알려왔다.

플레이제이는 최근 10월 부터 국내 예능 프로그램 활동에 돌입했으며 채널A 플러스 ‘쇼프리티’ , SBS CNBC ‘유행백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3’, ‘멋 좀 아는 언니 시즌5’에서 메인 MC 등을 맡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및 출연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동아TV ‘뷰티 앤 부티3’ 방송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