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완 측 “프로골퍼 이보미와 올초부터 열애中...결혼은 아직” [공식입장]

[OSEN=유지혜 기자] 배우 이완이 프로골퍼 이보미와 올해 초부터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27일 오전 이완 측 한 관계자는 OSEN에 “배우 이완과 프로골퍼 이보미가 올해 초부터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완과 이보미 두 사람 모두 가톨릭 집안이라, 친한 신부님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 서로에 호감을 가지다가 골프를 계기로 더 많이 가까워지게 됐고, 올해 초부터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결혼 논의 여부에 대해 “예쁘게 만나고 있는 건 맞지만 결혼까지 언급할 단계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김태희의 동생으로 유명세를 탄 이완은 2004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 ‘인순이는 예쁘다’, ‘우리 갑순이’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이완과 열애 중인 프로골퍼 이보미는 2007년 KLPGA에 데뷔했으며, 2010년 KLPGA 투어에서 다승왕, 상금왕, 최저 타수상 등을 차지하기도 했다. 2011년부터 일본에서 활동, 지난해에는 JLPGA 상금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