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인기가요' 제니, 'SOLO'로 또 1위…송민호·워너원 등 '역대급 컴백' [종합]

[OSEN=장진리 기자] '인기가요'에서 역대급 컴백 릴레이 무대가 펼쳐졌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솔로로 돌아온 위너 송민호를 비롯해 레드벨벳, 워너원, 샤이니 키, 유빈, 마마무, 러블리즈, 뉴이스트W 등 최고의 아이돌들이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1위는 블랙핑크 제니였다. 제니는 '솔로(SOLO)'로 1위를 차지하며 '빛이 나는 솔로' 행진을 이어갔다. 

송민호는 위너의 멤버에서 솔로 MINO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완벽한 솔로 변신을 알렸다. 송민호는 70년대 인기가요인 '소양강 처녀'를 샘플링한 신곡 '아낙네'로 압도적인 무대를 꾸몄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스웨그 넘치는 래핑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한 송민호는 노래만큼이나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워너원은 '봄바람'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였다. '봄바람'은 팬들에게 보내는 워너원의 소중한 마음을 가사에 담은 곡. 강렬한 퍼포먼스 대신 부드러운 감성으로 돌아온 워너원은 진심이 돋보이는 가사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레드벨벳은 신곡 'RBB(리얼리 배드 보이)'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선보였다. 'RBB'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알앤비 팝곡. '배드 보이'에서 '리얼리 배드 보이'로 '리얼리' 새로워진 무대는 '썸머퀸'에 이어 '윈터퀸'이 된 레드벨벳의 활약을 예고했다. 

샤이니 키는 '센 척 안 해'로 샤이니와는 다른 솔로 키의 탄생을 선사했다. '센 척 안 해'는 키의 센티멘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리듬 기반의 알앤비 장르 곡. 감각적인 음악으로 꽉 채워진 첫 정규 앨범으로 솔로로 나선 키는 청량한 멜로디와 비트의 '센 척 안 해'로 센 척 안 해도 충분히 강렬한 무대를 완성했다. 

유빈은 '땡큐 쏘 머치(Thank U Soooo Much)'로 '레트로 섹시 퀸'의 귀환을 알렸다. 'Thank U Soooo Much'는 이별을 통보하는 연인에게 오히려 멋지게 작별을 고하는 유빈의 걸크러쉬를 담은 곡. 더욱 농염해진 매력으로 중무장한 유빈은 '쿨 걸크러쉬'로 한 단계 진화한 '멋쁨'을 과시했다. 

마마무는 '윈드 플라워(WIND FLOWER)'로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의 위엄을 과시했다. 쌀쌀한 겨울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알앤비 곡 '윈드 플라워'로 돌아온 마마무는 네 명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쓸쓸하고 아련한 감성을 담은 무대로 성숙해진 매력을 뽐냈다. 

러블리즈는 '찾아가세요'로 청순 요정들의 완벽한 컴백을 선언했다. 러블리즈의 '찾아가세요'는 아련한 러블리즈만의 색깔에 조금 더 강렬한 컬러를 섞은 곡. 러블리즈는 반할 수밖에 없는 청순 아련 감성으로 남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이스트W는 '헬프 미(HELP ME)'로 치명미 넘치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헬프 미'는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퓨전 팝곡. 뉴이스트W는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팬들을 환호시켰다. 

/mari@osen.co.kr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2.keywordsconnect.com/inspace_osen.j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