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하트 천만개’로 증명한 퍼포먼스돌의 입담..글로벌 팬 잡았다[어저께V]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1.17 12: 16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지난 16일 오후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에이티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2 : Zero To One’(트레저 EP.2 : 제로 투 원)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가 열렸고, V LIVE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으로 팬 쇼케이스의 시작을 알렸고, ‘Promise’(프라미스),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선 공개했던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할라 할라 하츠 어웨이큰, 리브 얼라이브)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흠잡을 데 없는 퍼포먼스와 노래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한 에이티즈는 이어진 토크 타임에선 한껏 물오른 예능감도 뽐냈다. 이번 앨범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가하면, 노래만 나오면 멈출 수 없는 댄스 본능으로 ‘비글미’까지 자랑했다.
특히 에이티즈의 팬 쇼케이스가 퍼포먼스와 노래, 토크 3박자가 고루 갖춰진 만큼,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하트 1000만개를 기록해 전 세계를 사로잡은 ‘차세대 퍼포먼스 아이돌’의 귀환도 증명했다.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Say My Name’ 제목대로 대중에게나, 우리의 이름이 많은 곳에서 들리게끔 좋은 무대로 사랑받겠다”고 전했다.
컴백한 에이티즈는 ‘Say My Name’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misskim321@osen.co.kr
[사진] 에이티즈 V LIVE 캡처, KQ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